본문 바로가기
돈쓰는/먹는생활

기흥구 원평 시골장터 내장국밥 한사발 / 나인블럭 커피 한잔

by 빵범 2020.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범입니다.

 

 

 

 오늘은 외근을 나오게 되어 순대국밥 맛집인 원평 시골장터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맨날 먹는 회사 식당이 지겨울 때가 되었는데 잘되었죠 ^^

 

 

 점심시간보다 일찍 가게에 왔음에도 사람들이 넘쳐났습니다.

제가 주차하고 들어갈 때쯤엔 주차장이 금방 만석이 되어버렸네요

(주차장은 무료이며 넓은 편임에도 금방 만석이 되었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낭패이므로 후딱 들어가 보았는데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순대국밥, 내장국밥이 주 메뉴였는데요

내장탕이 맛있다는 선배님의 말씀에 내장탕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모둠순대를 따로 시켰지요

 

 

원평 시골장터 메뉴

 

 

 

 순대도 여러 가지 종류가 나왔는데 김치(?) 순대를 제외하고는 전부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그냥 먹는 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내장국밥이 나오자 부추를 한가득 넣고 청양고추를 넣어줍니다.

간은 기본적으로 되어 있지만 감칠맛을 위해 새우젓을 조금 넣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깨가루를 넣어주면 제 내장국밥은 완성이 됩니다.

 

 

내장국밥

 

 

 아쉬운 것은 점심시간에 가서 소주를 함께 하지 못했다는 것인데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반주와 곁들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식사를 마친 후 근처에 있는 나인 블록을 갔는데요

엄청난 크기도 크기지만 분위기가 너무 멋졌습니다.

 

 

나인블럭

 

 

 

 실내가 굉장히 넓고 테이블 간격이 떨어져 있어 코로나에도 걱정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이야기하는 게 들리지 않는 점도 장점인 것 같네요

 

 

 

 

 

 그리고 케이크와 빵도 꼭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생겼습니다.

제가 사는 커피가 아니라서 케이크랑 빵을 주문하진 못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케이크와 빵

 

 카페 끝쪽에는 멀티숍(?) 같은 곳도 있었습니다.

화장실 가는 길에 본 거라 자세히는 안 봤는데

꽤 괜찮은 신발, 옷 등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멀티샵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오는데 바로 옆에 흰색 성형외과 건물이 있어서 신기하게 보았는데요

홍성호 박사의 성형외과 병원이라 쓰여있네요

 

 나인 블록도 스퀘어 홍이라는 명칭을 쓰는 것으로 보아

홍성호 박사와 연관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퀘어홍

 

 

 

 오래간만에 교외에서 점심식사도 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나니 너무 행복하네요.

가끔은 이런 때도 있어야겠죠?

 

근처 교외 나들이를 오실 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커피가격은 좀 사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