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여행생활

롯데 호텔 잠실 / 디럭스 스위트 온돌 룸 후기 / 롯데 호텔 수영장 / 아이와함께 1박2일 / 잠실 호캉스

by 빵범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6월 초 서울여행 다녀오면서 

1박 묵었던 곳인데.

온돌룸에 가성비가 좋았던 숙소라

오늘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방문일시 : 2022.6.2 -6.3 (1박 2일)

 


# 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전화 : 02-419-7000

 

 

 

https://www.lottehotel.com/world-hotel/ko.html

 

롯데호텔 월드 공식사이트

서울 송파구 잠실 위치 강남 인근 호텔. 할인 이벤트, 패키지, 객실 예약, 레스토랑, 부대시설 안내

www.lottehotel.com

 

 


# 2

호텔 룸

 

 

 

 

키즈룸도 좋겠지만.

아직은 일반 침대 룸은 불편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온돌룸으로 알아보다가

고민 끝에 공홈 프로모션으로 

온돌 룸 + 조식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약금액 : 451,330원 (vat포함)

 

 

 

아이도 도착하자마자 

사진 찍겠다고 좋아합니다.

역시 카카오프렌즈~~^^

 

 

12층 가장 끝방으로

배정받았어요.

 

엘리베이터와 가까우면 편하겠지만

소음에 민감.. 귀가 좀 예민해서

멀더라도 저는 끝방이 편합니다. ㅠㅠ

 

 

온돌룸 거실이에요.

 

동서양의 조화가 느껴지고

특히 창문과 인테리어 무등이

참 동양적이다 싶었어요. 

 

테이블까지 있는데

좀 낮은 편이라 음식 먹기가 불편할 것 같아

저희는 외식을 했습니다 ㅎㅎㅎ

 

객실 뷰

 

 

리뉴얼한 지 얼마 안 됐는데..

그전에 모습은 정말 

1960년대 온돌방 느낌이랄까;ㅋㅋ

 

지금은 외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사람들도 좋아할 수 있는 인테리어 같아요.

 

화장실 창문은 변기 옆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우드 블라인드를

치면 됩니다.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칫솔은 제공되지 않으니 꼭 준비하세요!!

 

참고) 이불 한 채 추가 6만 원.

아기침대와 담요 정도는 제공됩니다.

 


# 3

오후 일정 / 호캉스

 

잠실 롯데몰에 들려

구경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요.

 

서래냉면.

 

여기 정말 냉면 맛집이에요.

갈비탕도 시켰는데 ~ 무난했고.

함흥 회냉면(가자미) 진짜 맛있었어요.

 

낮에 청와대 다녀와서 더위 먹고 왔는데

싹 풀리는 느낌 입니다. ㅋㅋㅋㅋ

 

정말 화려하고 예쁜 식당이 있었는데

다음번에 올 때는 여기에서 밥을 먹는 걸로

미리 결정하고 왔고요 ㅎㅎㅎ

 

 

몰에 이쁜 곳이 많아서

사진도 한컷...  찰칵 ♡

 

 

사진첩을 보니 

죄다 카카오프렌즈와 찍은 사진뿐..

아직은 물건 욕심이 없어 사달라고

안 해서 다행입니다 ㅠㅠㅠ

 

 

황급히 돌아와서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수영모 착용 必

필요시 수영장에서 대여도 가능합니다.

 

아동 전용 풀은 

미끄럼틀에 물 나오는 분수 하나만

있지만 어린아이들이 놀기는 

좋은 것 같았어요.

 

풀 자체가 많이 작아서..

한... 7살? 그 이상되면

재미없어할 듯합니다. ㅠㅠ

 

둘째는 온수풀에 취해 

들어간 지 5분 만에 잠들어버렸고요...ㅋㅋ

 

 

아! 그리고

큰 풀은 출입구에서 가장 먼

끝에 한 라인이 회원 전용 라인이라

투숙객은 이용불가입니다.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ㅠㅠ

 

 

 


 

 

아침에 8시쯤 조식을 먹으러 

바로 움직였는데...

 

금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았고요.

음식 가짓수가 적고 생각보다 별로라서

ㅠㅠ 살짝 실망했어요.

 

생일날 아침

못 먹을 줄 알았던

미역국을 챙겨 먹었습니다

 

 

조식 먹고 돌아가는 길에

또.... 사진을 찍고요 ㅋㅋㅋ

밥먹을때는 졸려서 안먹었는데ㅠㅠ

사진 찍을 때만 쌩쌩한 아이.

 

1박 2일은 빨리도 지나갔어요^^


 

# 4

후기

 

 

확실히 오래된 호텔인데

리뉴얼을 해서 그래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호텔 주변은 백화점, 놀이공원,

아웃렛 몰 , 아쿠아리움, 먹자골목 등등

가볼 곳이 너무 많은 게 장점이잖아요~

 

단점도 충분히 상쇄되는

가성비 호텔 추천드립니다^^

.

.

.

 

 

아이와 함께라면

이불은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침대도 작은 편이고

신생아용 침대는 원목이 아니고

이동식 천으로 된 침대였는데

많이 더러웠어요 ㅠㅠ

 

저도 받아놓고 사용안하고 왔습니다.


호텔을 나와 놀러 간 아쿠아리움 편!

 

https://bbangbum.tistory.com/219

 

서울여행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아이와함께 놀기 / 잠실가볼만한곳 / 아쿠아리움정보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6월 초에 생일이 겹쳐 2박 3일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결혼 후... 서울은 오랜만에 여행이었는데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답니다.

bbangbum.tistory.com

 

NO협찬, NO광고.

내 돈으로 먹고 쓰는 블로그입니다.
개개인마다 식성, 입맛은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