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여행생활

불당동 키즈카페 / 슈슈봉봉 천안 불당점 / 천안 흙놀이 체험

by 빵범 2022.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밀가루 키즈카페에 이어

불당동에 있는 자연친화적인 흙놀이

키즈카페에 방문했는데요~

 

흙놀이뿐만 아니라 키즈카페도 깔끔하고

괜찮더라고요. 아이와함께 방문하기 좋아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방문일자 : 2022. 7.23일


# 1

 

 

 

영업시간
평일, 주말10:30 - 20:00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25로 178, 

에이블타워 6층
 ☎ 전화 : 041-553-7770

 

주차가능: 타워 B1


# 2

흙놀이 예약.

 

 

네이버 예매에서 가능함.

물놀이 기간에는 흙놀이 전화예약만 가능

(7월 1일 - 9월 4일까지)

 

요금표

 

흙(자유)놀이+ 놀이존 2시간 : 2만원

어린이 (2시간) : 13,000원

보호자 : 3천원 , 음료 별도

6~12개월 돌전 : 9000원

 

2시간 이후 놀이 추가

10분당 : 1천원

 

 

 

 

23일 1회 차 11시 타임으로

일주일 전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다녀왔습니다.

 

타임당 4명의 소수인원만 받는데..

흙놀이 구역은 2~3평 정도로 작기 때문에

최적의 인원만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키즈카페 안에 유리문으로 된 공간에

흙놀이 체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놨어요.

 

장화를 잘 신으려면 양말은 꼭 신겨줍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밀가루 카페처럼

흙놀이 선생님이 따로 계신 줄 알았는데~

아이들 옷 만 입혀주시더라고요.

 

흙놀이는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어른 장화가 준비되어 있어서 신고 들어가면 됩니다.

 

아이들 옷 갈아입을 때와

보호자가 입실할 때 빼고는

유리문을 항상 닫아 놓아야 합니다.

 

문을 닫아 놓으니 흙가루도 날리지 않고

공간 분리가 잘돼서 좋은 것 같아요ㅋㅋ

 

닫아놓으면 더울 것 같지만.

막상 밖 놀이공간보다 더 시원하고 쾌적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바디슈트, 장화를 신다 보니

더울까 봐 시원하게 해 놓은 것 같더라고요^^

 

 

배추, 무를 심으며 텃밭.

농사 체험도 하고

 

 

소꿉놀이도 할 수 있는 장난감도 있고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중장비로 코인, 보석 찾기도 하도록

장난감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아, 남아 할 것 없이 

이것저것 만지고 놀다 보면 

50분은 훌쩍 지나가네요 ㅎㅎㅎ

 

탈의할 때도 직원분을 부르면 

도와주십니다^^

 

참고: 놀이시간에 상관없이 나오면 

또 못 들어갑니다 ㅠㅠ

 


# 3

내, 외부 구경하기

 

 

입구 사진.

 

라커는 2가지가 있는데

일반 열쇠와 뒤편에 도어록키가 있습니다.

맨발로는 슬리퍼 착용은 불가능하고,

 

혹시라도 잊었다면... 

카운터에서 1000원에 덧신을 구매하면 됩니다.

 

좌측 카운터. 내부에서 찍은 출입문사진.

직원분이 입구에서

체온 체크는 꼼꼼하게 하고 계셨어요.

 

 

수유실 내부를 찍은 사진이고,

수유실 오른편에는 아이 전용 화장실입니다.

어른(성인)은 상가 화장실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고~

보이는 곳곳 와이파이도 잘 표시되어있어요.

 

 

구역마다 콘셉트가 잘 되어있어 

흥미롭게 놀기가 좋아요.

예를 들면 마트 존, 병원놀이존, 화장대 존,

공룡 존, 캠핑존, 디저트 존, 베이비존 등등..

 

주말이다 보니 아이들이 많았지만

서로 자기가 좋아하는 콘셉트 쪽에서 놀아서

부딪칠 일이 거의 없고,

 

모르는 사이라도

서로 좋아하는 관심사에서 만나면

같이 역할놀이도 하고 잘 놀더라고요ㅋㅋ

 

쉽게 친해지는 아이들의 국룰~~~~

 

 

 


 

# 4

 후기

 

베이비의 거꾸로 올라가기..

생각보다 잘 놀고 있는 모습입니다.

베이비, 키즈 할 것 없이 

미끄럼틀은 사랑인가 봐요.

 

사진 찍어달라고 자세도 취하고..

볼풀 공안에서 헤엄도 쳤네요 ㅋㅋㅋ

 

동생은...

2층에 있는 공룡 존에서 

공룡과 씨름도 해보고요~

 

 

누나는 음악 존에서

열심히 피아노도 치고, 드럼도 치고 ㅋㅋ

 

 같이 간 친구랑도 놀고

동생이랑도 같이 탐구하고 ~

다들 여기에 들어가겠다고 난리 ;;;

 

마지막으로 트램펄린까지 접수.

시간이 다되어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ㅠㅠ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식사메뉴 시키면 놀이존 1시간이 무료랍니다!!!

 


후기.

 

음식 맛

: 음료만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음. 

 

시설 및 노후화

: 깨끗했고 파손된 제품 안보였음.

 

친절도

: 직원이 여러분 계셨는데

 다 친절하심.

 

추천 연령

:8개월~ 만 5세 정도.

(규모가 크지 않고 베이비 장난감 많음)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

 

 


 

이곳은 야외 테라스.

실내에서 보이길래 찍어봤습니다.

 

여름에 운영하는 물놀이인데~

예약 잡기도 꽤 힘들더라고요 ㅠㅠ

저는 내년에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ㅋㅋㅋ

 

 

.

.

.

 

NO광고, NO협찬

내 돈 내산으로 먹고 다니는 블로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