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여행생활

서울여행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아이와함께 놀기 / 잠실가볼만한곳 / 아쿠아리움정보

by 빵범 2022.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6월 초에 생일이 겹쳐 2박 3일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결혼 후... 서울은 오랜만에 여행이었는데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답니다.

 

아이들과 가기에는 너무 좋았던 곳이어서

오늘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일자 : 2022. 6.3일 

 


# 1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평일, 주말 10:00~20:00
( 연중무휴 , 라스트 오더 19:00)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 몰 B1
 ☎ 전화 : 1661-2000

 

*지하철 2호선 1번 출구 또는 8호선 11번 출구 


# 2

가격정보 , 주차

 

 

전날까지도 갈까 말까 고민하고 갔던 터라

사전에 미리 알아보지도 않고 가버렸는데요 ㅠㅠ

 

결제는 키오스크와 현장 창구 결제 둘 다 가능합니다.

 

급한 대로 키오스크에서 T멤버십 할인받아서 결제했는데

66,500원... 성인 2 아이 1 ㅠㅠ

현장 결제를 통해 하면 가족 패키지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는데..

안 알아보고 결제해서 너무 아까웠답니다.

 

 


 

 

 

 

우대정보 | 이용안내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lotteworld.com)

 

우대정보 | 이용안내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www.lotteworld.com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하고 가심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개인마다 상황이 다 다르기 때문에 맞는 것을

선택하셔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전날 롯데호텔에서 숙박을 해서 ~

호텔에 주차하고 가서 주차요금은 발생하지 않았는데

주차는 최대 4시간까지 할인이 되고, 이후에는 기본 주차 요금이 적용되기 때문에

롯데월드 몰에서 식사까지 하고 나와도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 3

물고기 구경하기

 

터널에 대형 민물고기들이 있었는데

어찌나 크던지 ~ 

물속에 들어와 있는 착각이 들 정도로 멋있는 터널이었어요.

 

외국 물고기들은 확실히 크기 스케일이 달라요 ㅠㅠ

 

 

코엑스에도 아프리카나 아열대 지방 물고기 존이 

따로 있는데 덥고 습했던... 그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다행히 롯데는 쾌적하기만 할 뿐 비릿한 물 냄새도 덜해서 좋았습니다.

 

가까이서 만져보고 볼 수 있도록 눈높이가  잘되어있고.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알찬 느낌이었어요.

 

딸아이는 이 곰치과 물고기를 보더니..

도마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아이들은 확실히 예측불가! 

 

 

귀여운 두 남매 샷.

 

 

물고기와 사진 찍는 것도 좋지만

포토존이 많아서 아이가 좋아하더라고요.

 

이제 사진에 대해 알.. 나이가 되었나 봅니다. ㅠㅠ

 

테마별로 구성을 잘해 놓았어요.

 

 

깨끗한 물에서만 산다는 해마.. 엄청 많이 있어요.

자세히 보면 빨간 산호 속에 가득합니다. ㅋㅋㅋ

 

 

해파리 친구들도 만났는데

안에는 더 많은 종류의 해파리들이 있습니다.

 

 

 

인기스타 벨루가.

다행히 예쁘게 동영상도 남길 수 있게 가까이 와 주었어요.

 

 

아이와 함께 水퍼 히어로 미션을 완성했습니다.

 

5 군데서 도장을 찍어 완성하는데~

아이에게 생태계 파괴와 환경보호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줄 수는 없지만.. 게임? 놀이 미션을 통해

간단하게 설명하며 도장을 찍을 때 

스스로 찍을 수 있게 해서 재미를 더하게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작년에 코엑스에 갔을 때보다 

반응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행복지수 폭발했답니다.

 

 

이곳 수족관에는 가오리가 많답니다.

크기가 워낙 커서 애나 어른이나 모두들 놀라는 눈치였어요.

가족사진은 포토스폿에서 한컷!

 

다 같이 찍는 건 정말 어려워요 ㅠㅠㅠ

 

 

마지막 친구는 펭귄 패밀리들인데요~

이곳도 공연이 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보지는 못했어요.

 

 

기념품 샵은 꼭 들려야죠~

나올 때 동선이 소비를 부르는 동선입니다.

 

아이는 다른 것 보다도 핑크퐁에 꽂히고, 남편은 한사토이에 꼿히고

ㅋㅋㅋㅋㅋ 딸내미는 아직도 한사토이를 무서워해요.

아무래도 너무 정교하게 만들어져서 진짜 살아있다 생각하는 것

같더라고요 ㅠㅠ

 

 

상어가족스티커 겟 ♥

오늘도 알찬 하루였네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실제로

보는 게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보내기에는 아쿠아리움이 최고인 듯합니다.

 

 


 

# 4

후기 및 기타 정보

 

 

 

식당은 1곳만 입점해 있습니다.(씨 테이블)

씨 테이블 안쪽에 유아 휴게실.

 

급하게 이유식을 먹이고, 분유 타기 딱 좋아요.

시설 역시 깨끗하고 훌륭합니다.

 

 

체험학습 가능한 플레이존.

 

아이가 어려서 하지는 못했지만 그림도 그리고 

비즈 액세서리도 만들고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공간인 것 같습니다.

 

 

동물병원 체험센터

아쉽게도 방문한 날에는 체험이 불가했어요..

가까이 서보면 인형들이 누워있고~정말 리얼하답니다.

 

저희 딸내미는 병원놀이 마니아인데..  아쉽 ㅠㅠ

 

 

좋았던 점

1.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 좋게 잘되어있음.

2. 시설이 깨끗하고 물고기들이 조금 더 가까이 접할 수 있었음.

3. 먹이주기 체험, 아이들 체험중심으로 잘 구성되어있음.

 

♥안 좋았던 점.

1. 식당이 한 군데만 있음. 한정적인 메뉴..

2. 물고기 종류는 코엑스보다는 적은 편; 

 

어린아이들이 가기에 더욱 특화가 된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네요.  

 


다음번에는 

'서울 스카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잠실 롯데월드 몰 '서래 냉면' 강추합니다!!

 

 

*NO협찬.

내 돈으로 직접 다녀온 여행!! 

궁금한 점 있으시면 답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