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여행생활

대구 라이온즈파크경기장 / 라이온즈파크주차 / SKY상단 지정석 U-22구역 6열 10번 / 이어반즈 아기헤드셋

by 빵범 2022.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대구여행의 마지막은 야구 관람이었습니다.

 

뼛속부터 삼성팬이라는 빵범님은..

여태껏 어웨이 경기만 관람하다가

처음으로 홈구장을 밟게 된 날이었죠.

 

 

관람일시 : 2022. 4. 23(토) 17:00경기.

 


# 1

 대구 라이온즈 파크

 

 

 

 

주소 : 대구 수성구 야구전설로 1 
 ☎ 전화 : 053-780-3300

 

 


# 2

경기장

 

 

라이온즈 블루회원이 선예매가 가능하여

먼저 좌석 선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 경기시 블루존(응원석), 3루 테이블석 쪽은

구매가 어려웠어요. 

 

원하는 좌석이 없어서

1루 쪽 자리도 생각해 보았으나 테이블석은 매진.

경기는 외야에서 볼 마음은 없어서 

파티플로워석이라도 알아볼까 하다가

배가 너무 부를 것 같은 관계로 포기 ㅠㅠ 

 

그냥 경기나 응원하면서 보자 싶어서 

sky상단석 u-22구역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블루존 3,4 응원 구역 바로 위)

 

 

혼연일체.

 

와우 라팍 야구장은 정말 멋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했고. 웅장한 느낌까지 있었어요.

일러스트로 그려진 선수들이 

파이팅 넘치는 모습까지도 좋았네요 ㅎㅎㅎㅎ

 

이번 홈경기 방문의

주목적은

경기장 구경과 홈 구장에서 

유니폼을 사는 것이었는데....

 

유니폼 하나 사는데 

들어가서 고르기도 힘들 정도로 붐비고,

결제 줄은 빙글빙글 돌아서 15분? 20분? 

남편이 먼저 줄을 서고

제가 골라서 가져다줘서 그나마 

경기 시작할 때 딱 맞춰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와 사람이 진짜 많아요. 

확실히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말 경기에

대구시민의 야구 열정이 장난 아니더라고요ㅋㅋ

 

참고로..

저희 경기 시작 1:30분 전에 미리 왔는데도

시간이 없고 정신없어서 ;

제대로 된 외관 사진도 못 찍었어요 ㅠㅠㅠㅠㅠ


# 3

스카이 상단 지정석 시야

 

 

아이폰 12 pro 촬영.

1배
2배

실제로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선수의 얼굴은 안 보이고. 

투수 폼이나 타격폼을 보고 알아볼 수 있는 정도

의 조금 먼 거리 긴 합니다.

 

아이가 있어서 테이블이 아니라 좀 힘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장점은 있어요.

1. 경기의 흐름을 가장 알 수 있는 곳이고

2. 표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족사진 찰칵..

 

멀리 봐야 하기 때문에 미용 포기하고

안경 바로 쓰고 편하게 봤습니다.

(계단 5층) 상단 지정석은 성인 9천원 , 아동 6천원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답니다.

 

나중에야 안 사실이지만.. 

2층 홈. 3루 쪽은 이미 다 매진이라

바로 위쪽구역으로 잡으신것 같더라고요.

 

저는 먹거리.. 간식 사들고 오고,

수유실 이용하고 하느냐고 2층을

계속 왔다 갔다 해서 봤는데ㅋㅋㅋ

 

사람들이 정말 많고 응원에 열정.. 진심임..

시끄러워서 깜짝놀랐어요 ㅎㅎㅎ

 

남편은 경기만 봐서 그 응원의 열기를

못 본 거 같아 아쉬웠네요.

 

 

skt 상단, 하단 석도 사람들도

응원에 열정적이었는데요 ㅎㅎㅎ

 

4월에는

저희 집 둘째가 생후 7개월이었어요.

혹시라도 애기가 놀랄까 봐 걱정되어 

이어반즈 헤드셋을 씌웠거든요.

정말 잘 착용하고 시끄러운 곳이었지만

꿀잠 자서 완전 대만족 했어요.

 

 

테이블이 없어서 먹는데 불편하지만

아이는 치킨을 기똥차게 잘 먹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생각보다 좌석 사이 공간이 

많이 넓어서 편했어요. 


 

# 4

마무리

 

 

4:2

롯데 자이언츠의 승으로

끝이 났고요..

 

 

 

대구에 애들 데리고 또 언제 오겠어요.

집에 가는 길에 열심히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

 

VIP 층이었던 것 같아요.(4층)

 

구매자체도 쉽지 않다는 SKY박스층인데요~

단체 일러스트가 너무 멋있어서 찍어 봤습니다.

 

남편이 정말 좋아하는 이승엽 선수.

 

최고의 포토존..

이곳을 빼놓을 수 없었는데 ㅠㅠ

불이 꺼질 때까지 사람들의 

촬영하시더라고요. 인기 명당입니다.

 

 

가족 테이블석 쪽 시야입니다.

 

생각보다 외야에서 경기를 봐도

괜찮고 멋진데.....

해가 내려가기 전까지는 땡볕 자리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주차 꿀팁 공개.

1시간 30분 전에 도착한 저희 가족은.

 

경기장 주차창에 주차하려고 기다렸지만..

이미 만차라고 주차가 불가하다는 말에 ㅠㅠ

40분 이상 버리고 나서야

새로운 장소를 찾았는데요!

 

주차하려고 찾아보니..

라이온즈 주차장은 구역이 적어서

주차는 꿈도 꾸지 말라.

매번 주말마다 반복이라 스트레스받는다 등등..

이미 많은 말들이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주차장에 주차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1. 근처 아파트 쪽에 주차하고 걸어오기.

2. 구장 근처 갓길에 주차하고 걸어오기.

3. 대중교통 이용하기 (지하철 강력추천)

 

-> 저희는 2번을 선택했고.

구장을 돌아서 실개천 근처에 했습니다. 

 

*도로 갓길 주차 단속한다 합니다.

근데 가보시면 근처 갓길에는

이미 엄청나게 자동차들이 세워져 있고...

많은 사람들은 걸어서 야구 보러 가는 

아이러니한 상황 ㅠㅠ*

 

주차 문제 정말 심각한 구장이에요!!!

 


참고) 코로나 상황이어도

수유실은 운영 중입니다.^^

.

.

.


No협찬, No광고
내 돈으로 먹고 쓰는 블로그입니다.

 

https://bbangbum.tistory.com/234

 

대구 맛집 / 대구 야끼우동 맛집 / 동성로 맛집 / 중화반점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대구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짬뽕 마니아인 남편의 추천으로 '진흥반점' 코앞까지 갔다가.. ..당일 짜장이 안되어ㅠㅠ 발길을 돌려 가게 된 짜장면집입니다. 이곳은

bbangbum.tistory.com

 

https://bbangbum.tistory.com/233

 

대구 한옥 숙소 / 스테이 숙소 / 한옥1957 / 대구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대구여행 갔을 때 묵었던 숙소. 오랜만에 온돌방 한옥숙소에 묵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예쁜숙소를 발견하여 바로 예약했었는데요~ 오늘은 한옥1957에

bbangbu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