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이야기

탕정 미용실 / 찰스리헤어테크 아산탕정점 방문 후기

by 빵범 2024.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아산으로 이사를오니 기존에 다니던

미용실에  다니기가 힘들어졌어요.

집 근처에 미용실이 새로 오픈했다기에

방문하고 우리 집 남정네들 이발을 하고 왔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ㅋㅋㅋ 

 

오늘은 찰스리 방문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일시 : 2024. 1. 13일


# 1

찰스리헤어테크

 

 

 

영업시간
평일, 주말 10:00~21:00
주소 :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54-3

제이앤디타워 3층 301호
 ☎ 전화 : 0507-1467-8030

 


# 2

내. 외부 구경하기

 

 

찰스리는 체인헤어숍인데

지중해마을 근처에 새롭게 오픈을 했어요.

오픈기념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

최저가를 노리고 방문을 했더랬죠.. ㅎㅎ

 

사진출처 : 업체 홈페이지 사진

 

 

 

 

 

엘리베이터3층에 내려

우측으로 돌면 입구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건물인데

홈페이지상의 느낌과는 똑같을 수는 없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였어요.

 

밖이 시원하게 잘보이는 뻥뷰~~~~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사진 찍기가 엉망진창이네요 ㅠㅠ

 

 

제일 빠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답니다.ㅠㅠ

 

기다리는 동안

마실음료와 간식을 주셨는데

애기들 2명이 가서 그런지

정말 많이도 챙겨주시네요 ㅋㅋㅋ ^^

 


# 3

머리 하기

 

 

 

 

오픈이벤트로 30% 할인하고 있어서 

미지정으로 방문했는데 ~

 

빵범님은 부원장님.  

아들냄은 일반디자이너분이 커트를 해주셨어요.

 

 

 

덥수룩했던 아들머리는 

깔끔하게 투블록으로 잘랐는데

요렇게 바뀌었습니다.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스타일링해주셨어요.

아이에게 울지도 않는다고

칭찬도 듬뿍 주셨네요 ㅎㅎ 

 

 

아빠를 기다리는 아이들..

기다림이 지루한 아이에게는

먹을 것과 만화를 제공해 주고요~

 

 

오랜만에 대만에서 받아봤던 

샴푸마사지도 받았고 ㅎㅎㅎㅎㅎ

빵범님이 뿌리 잡는 드라이와

눈썹손질도 받고 나왔습니다^^

 

 


 

# 4

만족도 / 후기

 

 

 

*건물 : 신축건물이라 깨끗하고 깔끔하고

화이트톤 인테리어.

따다닥 붙어있어서 옆사람 앞사람 얼굴이 마주치는

그런 상황도 없는 좌석 배치.

다른 곳과 다른 좌석까지도 맘에 들었어요.

 

*친절도 : 오픈해서 더 그런지 몰라도

디자이너, 스텝

정말 부담스러울 정도로

너무 친절하셨어요^^ㅋㅋㅋ(칭찬임)

 

*전문성 :

사실 빵범님은  2달에 한 번은 꼭 파마를 하는

직모를 가진 남성이라 여자인 저보다도 미용실을 많는 분으로..

앞머리 교정이며 스타일링 본인이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정확이 할고있는 나름의 스타일링 지식을 섭렵하고 있는 사람...인데 

 

빵범의 두피, 두상을 보시고

자신의 상태에 맞는 스타일교정에 관리법

고객 니즈에 맞게 바로바로

말씀해 주시는데 남편은 바로 믿음이 확 왔다합니다!!

(아름 부원장님 정말 칭찬해 ♡)

 

*만족도 :

★ ★ ★ ★ ☆

재방문의사 충분함.

 

 

 

그래서
저희 가족은 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질러버렸습니다ㅋㅋㅋㅋ

(카드로 결제가능)

기간은 2년 가족끼리 사용가능하다 하니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이곳에 

단점을 발견하긴 했습니다....

사람들이 몰리니 체계화가 덜되어

우왕좌왕하는 느낌이 있었고.

우리 가족이 2번째도 들어가서

예약자 확인까지 하고 순서를 기다렸는데...

가장 안쪽에 앉아서 그런지ㅠㅠㅠ

5팀 중에 마지막으로.. 하게 되었어요 *****

 


 

홍쏨 추천!!!

 

방문예정이시라면

평일에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방문을 하시길 추천드려요.

 

앞단지에 트라팰리스 (약 5000천 세대)

뒤편에는 호반써밋 (약 3000천 세대)

아파트 주민들이 주말에 머리를 하러 나와융 ㅠㅠ

 


 

NO광고, NO협찬!!!!

내 돈으로 먹고 쓰는 블로그입니다.
개개인마다 식성, 입맛은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