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이야기

초급 골프 배우기 / 불당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 불당 주민자치센터 수강 / 이용료 및 준비물

by 빵범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두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전업주부인 제가 이제 뭘 해야 할지 고민하던 끝에

그동안 미뤄왔던 운동을 해 보려고 했답니다.

 

주변에서 테니스, 골프 등 추천을 하셨고

요즘은 주민자치센터 (문화센터)를 통해

저렴히 운동을 배울 수가 있어 등록해 보았는데~

 

오늘은 관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1

불당 주민자치센터 등록.

 

 

(천안시청 -> 통합예약)  

을 통해 분기 신청일마다 등록이 가능합니다.

 

과목마다 선착순도 이나 추첨제를 통해 등록 차이가 있고

다행히 초급골프는 선착순이어서 광클 등록을 했어요.!

 

비용은 총 48만 원.

주민센터에 9만 원 입금한 뒤

이용료는 아카데미 현장에서 39만 원 결제했습니다.

 


 

준비물은 

7번 아이언 골프채.

운동복, 운동화 또는 골프화

연습용 장갑.

 

 

 

 


# 2

프렌즈 아카데미 구경하기.

 

 

 

신불당동

프렌즈 아카데미는

센트럴에비뉴 건물  6층에 있는데

지은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정말 깔끔했어요.

 

 

한층 전체를 사용하다 보니

너무 넓고... 쾌적 쾌적한데ㅋㅋㅋ

 

무엇보다 프렌즈 골프용품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넓어서 북적대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카운터에 있는 사진도 찍어서 올려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3

레슨 받기

 

 

제가 오늘부터 레슨을 받는 곳인데

오는 순서대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해서 고르면

된다고 하셨어요.

 

 

[어플 / 프렌즈 아카데미를 다운 후 등록 이용하면 됩니다.]

 

제번호는 23번으로 선택.

12시부터 시작인데~ 

 

시간이 되면 스크린이 시작되고, 타이머가 돌아가요~

12:00 ~ 13:15분.

 

프로님이 돌아가면서 자세를 잡아주고

레슨 해주시는데.. 생초보인 저는 오실 때까지 멍하니..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셨는데..

동작을 설명해 주셔도 알아먹기가 힘들고

몸이 안 따라주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ㅠㅠㅠㅠ

 

3분 정도 두 번? 봐주시니 시간은 종료..

아쉽게 마무리했답니다.

 

 


 

# 4

오늘의 기록.

 

 

 

 

오늘은 골프의 기초그립, 어드레스와 

똑딱이 연습으로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요~

 

생각보다 땀이 줄줄 나고

운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초보는 유튜브나 지인한테 배우지 말고

꼭 프로에게 레슨을 받으시길 바라고.

아무렇게나 후드려 때렸는데도 

탕~ 하고 잘 맞으면 뭔가 모를 쾌감도 있고.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 것 같은데..

 

운동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제 몸은 로봇였네요ㅋㅋㅋㅋㅋㅋ

 



내 돈으로 먹고 쓰는 블로그입니다.

NO협찬, NO광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