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이야기

천안 아이 돌 촬영 / 스튜디오 봄날 / 봄날 아산점 이전

by 빵범 2022.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입니다.

 

 

 

벌써 둘찌가 돌을 맞이하여.

돌사진을 찍었답니다.

원래는 300쯤에 찍는데~

돌잔치에 사진이 필요하지 않아서

최대한 생일에 가깝게 촬영했어요.

 

아산 음봉으로 이전 하여

촬영장 모습도 함께 기록하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 2022.9.2일 촬영.

 


# 1

스튜디오 봄날 

 

 

 

 

영업시간
평일, 주말 09:00 - 19:00

(매주 월. 화 휴무 / 정기휴무)
주소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 663
 ☎ 전화 : 0507-1476-4749

 


# 2

내. 외부 구경하기

 

 

 

이비가짬뽕 뒤쪽으로 들어와야 한다고

미리 안내를 받았어요. 

 

간판이 잘 안 보여서 지나칠 수 있겠더라고요..

 

 

주차장인데 넓어서 좋았어요.

위쪽에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은 좀 어수선한 느낌이었어요 ㅠㅠ

 

 

대기실은 넓어지고

 

예전에는 상담방이 여러 개가 있었는데

그곳은 보이지 않는 모습이었어요.

 

코로나 이후로는 사진 바로 셀렉 없이

바로 원본을 보내주고 재촬영 여부 결정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어 방의 필요성이 없어지긴 했거든요 ㅠㅠ

.

.

 

아이들을 위한 책도 있고,

층간 이동은 엘베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 3

아기  촬영세트장

 

 

 

기존에 있던 테마도 있고 

새로운 테마도 있었어요.

 

사실 첫째를 찍었던 적이 있어서

새로운 테마를 원하긴했는데~~~ 

제가 좋아했던 복고 콘셉트가 없어졌네요.ㅠㅠ

옛날 교복입고 찍는 그 모습이 참 귀여운데ㅔㅔ 흑흑 

 

 

 

전통 돌상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따로 돌잔치를 할 예정이라 컵셉을

선택하지 않았지만.. 

 

전통사진 잘 나올것 같아요.

 

 

드레스룸은  더 넓어졌고 

 

의상도 들여놨다고 하셔서

냉큼 신상 의상을 입고 촬영했습니다.

 


# 4

돌 촬영 진행.

 

 

첫째 딸내미에 이어

같은 작가님으로 고정해서 촬영하고 있어요.

늘 결과물도 좋고..

 

작가님이 센스 있게 잘 찍어주셔요~~

 

 

촬영 사진은 많이 올릴 수가 없어서 

조금만 올려 봅니다..

 

 

귀염둥이 둘째는

하루가 다르게 빨리 크는 것 같아요.

어서 여권사진도 찍어주러 가려고요 ♡

 

 

 



미리 작성해 놓고 수정한다는 게

너무 늦게 업데이트가 하게 되었어요 ㅠㅠ

지금은 많이 바뀌었겠죠...?

 

돌아오는 주말에 가족 촬영을 하러 가니

새로운 사진을 더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