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여행생활

인천 SSG경기장 / 인천 문학경기장 야구관람 / 노브랜드 테이블석 시야 /R2층 12블럭 D열 11,12

by 빵범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저희 가족은 삼성 경기가 있으면 

인천, 대전, 수원이 1시간정도

거리로 가장 가까워 다녀오는 편인데요~

 

오늘은 SSG랜더스 좌석 정보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일자 : 2022. 4. 16일 (토) 2시 경기

 


# 1

 

 

 

 

 

 


매일 09:00 -18:00 주간

매일 18:00 - 06:00 야간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인천지하철 1/ 문학경기장역 2번 출구 670m)
 ☎ 전화 : 032-455-2600

 


# 2

랜더스 필드 좌석 정보

 

 

 SSG 랜더스 필드는

경기장이 깨끗하고 좌석도 다양해서

방문하기 정말 좋은 구장이에요.

 

BBQ존 과 패밀리석 덕분에

제가 방문한 주말에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봄 나들이를 야구장으로 택하는 

사람들의 모습ㅋㅋㅋㅋㅋ

 

 

 

매번 응원에 앉다가 

어린아이들과 함께 봐야 해서

테이블석으로 고르려는데...

 

주말에는 오픈하자마자 5분 안에

테이블석이 매진되는..

놀라운 경험도 처음 느껴 보았고요.

 

3루 쪽과 최대한 가까운 쪽으로

잡으려고 했지만..

 

남아있는 좌석을 찾다 보니, 

중간이지만 1루와 조금 더 가까운

12블록 D열 11, 12로 예매를 했습니다 ㅠㅠ

 

 

야구장 간다고.. 

엄마 유니폼 입고 찰칵!!

 

딸아이는 36개월 초과로

일반석으로 표 끊고 같이

테이블에 앉았어요.

 

*방문 당시만 해도

첫째는 37개월 둘째는..

7개월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랜더스 필드 관람

 

 

2022년 올해 첫 야구 관람.

 

아이도 야구장이 처음이고..

코로나 이후 사람이 많은 곳에 온 것도

처음이라 놀랬겠지만, 그보다 신나 보였어요.

 

티브이에서만 보던 야구장을 봐서 그런지 ㅋㅋㅋ

계속 김지찬은 어디 있냐고

묻는 4살 딸내미예요..

 

 

 

4월이지만

1루 쪽은 그늘이 져있어서

몇 시간 앉아 있다 보니 바람도 불고 추웠어요.

 

혹시 몰라 담요도 챙기고 아이한테 패딩도 입혔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1배

2층 12구역 D 11.12번 시야.

 

선수들이 엄청 가까운 느낌은 없었지만

경기가 한눈에 들어오는 괜찮은 뷰였어요.

 

좌석이  따닥따닥 붙어서 

여유로운 편이 아니고 ㅜㅜ

(남편은 179CM인데 무릎이 닿을락 말락)

 

테이블도 상당히 작은 편이라..

음식만 겨우 놓고 먹을 정도;

짐을 놓기에는 불편했어요 ㅠㅠ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테이블석보다는 패밀리석으로

추천드립니다!!

 

2.5배

 

이날은 백정현 선수 선발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구자욱 선수만...

찍었네요.

 

 

테이블 간격이 좁다 보니...

정말 낑겨앉은 느낌입니다. ㅠㅠ

 

 

1루에는 홈 팬들 사이

둘러싸여서 껴 있다 보니

응원하기도 민망하고, 노래도 못 부르겠고..

 

이래서 대구 홈구장에 가야겠다고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죠.ㅠㅠ

 

 

경기는 2 : 6으로 (패)

패했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좋은 봄 날씨에

재미있는 관람이었답니다.

 

 

*사진 촬영은 많이 못했지만.

맛있는 먹거리가 엄청 많은 구장이에요.

치킨, 피자, 커피...

강추!! 스타벅스 딜리버리가 가능합니다!

 


# 4

후기 및 마무리

 

 

딸아이는 3회까지...

 

치킨을 먹으며 강한 집중력을 보이다

이후 화장실, 과자 사러 마트 가자며..

자리를 이탈했고.

 

이후 아빠와 손 붙잡고 키즈놀이터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었네요.

 

*수유실도 운영되고 있어서 

코시국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날은 SSG 랜더스의 구단주

정용진 부회장의 10연승 공약으로

경기장에 깜짝 방문을 한날이었는데요~

 

저는 운이 좋게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이후 바로 예매해서 

다녀온 대구 라이온즈 파크!!

 

https://bbangbum.tistory.com/236

 

대구 라이온즈파크경기장 / 라이온즈파크주차 / SKY상단 지정석 U-22구역 6열 10번 / 이어반즈 아기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대구여행의 마지막은 야구 관람이었습니다. 뼛속부터 삼성팬이라는 빵범님은.. 여태껏 어웨이 경기만 관람하다가 처음으로 홈구장을 밟게 된 날이었죠. 관람일시 : 202

bbangbum.tistory.com

https://bbangbum.tistory.com/220

 

고척스카이돔 / 고척t17 / 고척 좌석정보 / t17구역 C열 14.15.16 시야/ 키움구장주차정보 / 경기장수

안녕하세요 홍쏨입니다. 6월 초 서울여행 중 키움 vs 삼성 직관하러 고척 돔구장에 다녀왔었답니다. 저희 부부도 돔구장은 처음인지라 기대하며 예약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관련 포스팅을 하도

bbangbum.tistory.com

https://bbangbum.tistory.com/216

 

대전이글스파크 / 300블록 좌석 / 3루내야테이블 E열 / 이글스파크 주차 / 응원단정보

안녕하세요 홍쏨입니다. 6월 셋째 주 장마의 시작으로 날씨는 꾸물꾸물 흐리고, 비는 폭우로 내리지는 않고 있기 때문에 야구경기의 우천 취소는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비가 시원하게 내리지

bbangbum.tistory.com

 

우리 가족의 야구장 탐방기는..

계속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