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쓰는/먹는생활

성성동 맛집 / 성성동 브런치 카페 / 37.5 천안 성성점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곳

by 빵범 2022.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쏨 입니다.

 

 

서북구 이마트에서 문화센터를 마치고

식당가에서 밥을 먹으려 했는데ㅠㅠ

아직.. 입점이 안되어 근처에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을 찾다가

방문한 곳입니다.

 

불당동에도 있지만

오늘은 성성동 37.5 브런치카페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일시 : 2022.8.5  오후 2시 30분쯤.

 


# 1

 

 

 

영업시간
평일, 주말 09:30 - 20:30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 수변로 30 1층
 ☎ 전화 : 041-565-3705

 

주차장 있음. 주차공간 많음^^


# 2

내. 외부 구경하기

 

 

외부 주차장 넓고, 

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화장실은 1층.

왼쪽 출입구로 가면 됩니다. 

 

 

테이블이 많아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정말 취양 저격!! ♡

 

sns용으로는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조명도 너무 예쁘서 찍어보았습니다.

 

여자 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쓰고..

공간이 너무 예뻤습니다^^

 

 

창가는 외부 저수지 뷰가 보입니다.

그래서 인지 창가자리가 인기가 많았어요.

 

 

 

 


# 3

메뉴 주문하기

 

 

37.5에서 즐겨 시켜 먹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수제통새우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도 아기의자가

있어서 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새우 버거.

새우한마리가 꽂혀있는데

그 안에 패티에는 알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새우가 통통 씹히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정말 바삭했고..

케첩, 타르타르, 머스터드 피클 3종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딱하나 아쉬운 점은..

햄버거 자체에 머스터드 소스 +

빵 에는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잔뜩 발라져 있어 간이 쎄서..ㅠㅠㅠ

 

리코타치즈 샐러드.

 

빵에 치즈를 발라먹고~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서 먹고.

과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답니다.

 

 

식사를 주문하면

커피는 1천 원 할인이되기에 

커피숍에 안 가고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 4

맛 평가 / 후기

 

 

식당 분위기가 너무 예쁨.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서 좋음.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굳굳!!

 


5점 만점에 3.5 드립니다. 
*햄버거 간이 너무 세서 아쉬웠어요 ㅠㅠ* 

 


 

 

NO광고, NO협찬!!
내 돈으로 먹고 쓰는 블로그입니다.
개개인마다 식성, 입맛은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bbangbum.tistory.com/180

 

불당동 맛집 / 37.5도카페 / 천안 브런치카페 / 아이와함께가기좋은곳 /천안 명란오일파스타

안녕하세요 빵범입니다.  오랜만에 분위기를 내려고 저녁 시간에(?) 브런치 카페를 들렀는데요. 아이와 같이 가기에도 좋고, 명란 오일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1 37.5 천

bbangbum.tistory.com

 

 

 

반응형

댓글